고객문의

[상품관련] 케이스가 파손되어 왔네요.

zzong0560, 2021/01/25, HIT : 31, 추천 : 0

 

 

 

1월 21일날 구매한 L530 화이트

 

밑에 부분이 파손되어 왔네요.

 

다리가 와전 파손되어 왔습니다.

 

재 교환신청합니다.

 

사진은 첨부할께요.

 

 

주소: 경남 진주시 진주성로6-1 진주데이터복구센터

 

 

첨부파일 : KakaoTalk_20210123_104748756_02(1).jpg (141 KB)
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
[상품관련] B-FRD3090H-RBW 제품문의 shywr
[상품관련] iceflow 출시 관련 jae3294
작성자비밀번호
등록
관리자
210.178.129.166  2021/01/26
안녕하세요 3R 입니다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받침대만 파손건이시라면 번거롭게 제품을 보내주실 필요없이

파츠만 교체하는 AS 처리도 가능합니다.

02-718-3313 으로 연락주시어 원하시는 방향을 말씀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고객센터

02-718-3313, 02-718-3314

E-mail : support@3rsys.com

(운영시간 : 10:00 - 16:00 / 점심시간 : 12:00 - 13:00)
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고객문의

계좌안내

신한은행 140. 011. 290001 (주)쓰리알시스

(주)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. 사업자등록번호 137-87-00109.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15-서울용산-0073호.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. 이메일 webmaster@3rsys.com


주소 (04370)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
고객센터 TEL 02-718-3313, 02-718-3314 (평일 AM10:00 ~ PM16:00, 런치타임 : 12:00 ~ 13:00, 토/일/공휴일 휴무)

Copyright©2018 by RSHOP. All Rights Reserved.

<
TOP
>